[조인성 팬사인회]폭염특보보다 뜨거웠던 파크랜드 조인성 팬사인회 현장 속으로

조인성 팬사인회

폭염특보보다 뜨거웠던 파크랜드 조인성 팬사인회 현장 속으로


 

 

 

 

 

지난 주말, 폭염으로 전국이 무척이나 뜨거웠는데요. 세종시는 폭염특보보다 더한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바로 파크랜드 모델 조인성의 팬사인회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17일 토요일, 파크랜드 세종정부청사점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조인성 팬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시작이었지만 조인성을 보기 위해 일찍부터 모여든 사람들로 일대가 북새통을 이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뜨겁고도 훈훈했던 조인성 팬 사인회 현장을 함께 볼까요?



 


이날 조인성은 그레이 컬러의 아이스플러스 에어 수트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캐주얼한 쿨비즈룩을 선보였는데요.

폭염의 날씨에 꼭 필요한 냉감 기능성 소재인 에어 수트를 입어 시원함과 멋스러운 여름 코디를 보여주었습니다.

화보 속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조인성, 정말 멋있지 않나요?
 


팬사인회는 세종정부청사점 우수고객과 현창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포하여 100명에 한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은 조인성을 보기 위한 고객분들과 팬들, 중국과 일본 등 해외 팬들까지 모여 조인성의 인기를 실감케했답니다. 

조인성의 인사를 시작으로 두근두근 떨리는 팬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꿈에 그리던 조인성이 눈 앞에 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기쁨을 감출 수 없었던 팬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사인을 받았답니다.

조인성은 그런 팬들 한 분 한 분의 이름을 물어보고 눈을 맞추며 손도 잡아주었답니다.


팬사인회 내내 미소를 보여주었던 조인성, 팬들은 그 미소에 모두 쓰러질뻔 했어요.

조인성의 팬 분 중 한 명은 오래된 잡지를 가져와 사인을 받기도 했는데요. 오랜 팬임을 고백하여 조인성을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이밖에도 선물을 준비해 온 팬들도 있었는데요. 준비한 팔찌를 직접 조인성의 손목에 채워주기도 했답니다.

또한 조인성은 손깍지 팬서비스를 선사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답니다.

조인성은 한시간 남짓 팬들과 친근하게 대화도 하고 때로는 장난도 받아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조인성의 인기는 아이들에게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역시 멋진 사람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이겠죠?

이번 팬사인회에는 엄마와 함께 온 아이들이 많았는데요.

조인성은 꼬마숙녀의 고사리같은 손에 하이파이브를 해주기도 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아이를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금방이라도 녹아내릴 것만 같은 조인성의 미소는 아이들의 마음까지 녹일듯 했는데요.

아이들에게도 분명 행복한 추억으로 남겠죠? 

무더위 속에서도 팬 한 분 한 분 다정스럽게 맞아주었던 조인성의 모습에 이날 참석한 팬들은 또 한번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폭염의 날씨에도 파크랜드와 함께하는 조인성 팬사인회에 참석해 준 파크랜드 고객분들과 시민분들,

그리고 수많은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하고 따뜻했던 조인성 팬사인회 현장 어떠셨나요? 비록 이 자리에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사진으로나마 조인성의 심쿵한 모습들을 보며 잠시라도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파크랜드와 조인성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티스토리 툴바